수술 후 문의사항
이* | 2026-05-14 [51]
안녕하세요 원장님! 2월에 구순열(인중+입술)수술하고 두번경과받구 이제 두달뒤에 경과보러오라하셔서 기다리고있는데 혹시 코수술은 언제가능할까요? 비염미용코수술 할려고하는데 구순열수술과 상관있을까요? 있다면 언제수술 가능할까요?
- 답변 드립니다.
그림성형외과2026-05-14
문의하신 코수술은 인중입술수술 후 만 6개월 이상 지난 후 받는 것이 안전하며 이 기간이 지난 상태에서는 코수술이 인중과 입술에 미치는 영향이 거의 없습니다.
더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라도 다시 질문 주시기 바랍니다.
그림성형외과 원장 구상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