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술 후 문의사항
이* | 2026-05-14 [51]
안녕하세요 원장님! 2월에 구순열(인중+입술)수술하고 두번경과받구 이제 두달뒤에 경과보러오라하셔서 기다리고있는데 혹시 코수술은 언제가능할까요? 비염미용코수술 할려고하는데 구순열수술과 상관있을까요? 있다면 언제수술 가능할까요?
답변 드립니다.
그림성형외과2026-05-14
문의하신 코수술은 인중입술수술 후 만 6개월 이상 지난 후 받는 것이 안전하며 이 기간이 지난 상태에서는 코수술이 인중과 입술에 미치는 영향이 거의 없습니다.

더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라도 다시 질문 주시기 바랍니다.


그림성형외과 원장 구상환
  • 온라인 상담
  • 온라인 상담
  • HOME
  • 전화걸기
  • TOP
  • JAPAN

그림성형외과의원 서울특별시 언주로 641 펜트힐루논현 2층
TEL: 1577-1945 FAX: 02-548-5467
광고 및 제휴문의 : geurimplasticsurgery@gmail.com
등록번호 : 211-09-46948 / 성명 : 구상환
Copyright 2013 (C) 그림성형외과의원 All Rights Reserved

m.drkoops.co.kr/index_210115.htm